티스토리 뷰

일본의 반칙 같은 옷 갈아입는 시간 5분이 있었음에도 승리로 이끌었던 신유빈 양에게 축하의 말을 전하면서, 모래주머니를 머리에 놓고 먹는 에너지젤을 보고 사람들이 몰려들었습니다. 안 그래도 사람들이 신유빈 양을 귀여워하는 모습인데, 삐약이의 그 모습이 얼마나 귀여웠는지, 다들 그 먹는 게 어떤 거냐 알아보고 검색을 하더라고요. 그러다가 까만색 배경의 제품을 알아보고 요헤미티라는 에너지 젤이라는 것을 알아보고 제품을 다들 구입하는 바람에 이미 품절대란에 제품이 끼게 되었습니다. 신유빈 양이 먹은 에너지젤인 요헤미디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유빈 에너지젤

 

 

 

 

 

1. 에너지 젤이 뭐야?

에너지 젤은 우리의 몸에서 사용하는 포도당을 모아놓은 제품이라고 보면 됩니다. 운동선수들의 경우 즉각적인 에너지 보충이 이루어 져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이런 포도당이 주 성분인 에너지 젤을 먹게 될 경우 근육과 체네에 영양공급이 이루어지면서 다시금 에너지를 낼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체네에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이온음료의 또 다른 에너지 충전 제품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너지젤 제품도 많이 있기 때문에 운동 시나 체력 보강 시 하나씩 먹게 되면 그만큼 딸리는 힘을 보충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아마 신유빈 양도 상대팀이 옷을 갈아입는 동안 에너지라도 보충하자는 마음으로 요헤미티 젤을 먹지 않았나 싶은데 뜬금없는 PPL이 돼버려서 해당 회사는 즐거운 비병을 지르고 있다고 하네요.

 

메이플 시럽

 

2.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 거야?

요헤미티 젤의 경우 일반적인 포도당의 즉각적인 체내 흡수와 함께 단점도 존재를 하게 되는데 흡수가 빠른 만큼 에너지 효율이 좋지만 빨리 에너지가 사라진다는데 있습니다. 이 상황을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만들기 위해서 캐나다산 메이플 수액을 섞어서 제품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되면 흡수율이 조금 느려지게 되면서 에너지가 더 오래 충전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운동전이나 운동 중이나 물과 함께 먹으면 더 좋고, 흡수율도 나아진다고 합니다. 운동하는 사람들에게는 즉각적인 효과가 있기에 자주 챙겨 먹는 제품이 될 수 있지만, 보통 사람들은 에너지 젤을 먹을 일이 별로 없기는 한데,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는 일반 사람들도 이런 에너지젤 형태의 에너지 드링크를 먹는 것도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에너지젤 흡수



 

3. 유명한 회사인가?

요헤미티라고 해서 엄청 유명한 회사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렇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의 중소 제조 업체라고 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제품력이 있으니 신유빈 양도 먹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제조는 국내 업체에서 한것으로 보이기에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고, 제조사도 국제 업체로 보입니다.미네스 팩토리라는 곳인데,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찾아보니 여러 상품들을 제조 판매 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어 주는 것으로 보이며 그중에 에너지 젤이 요헤미티라는 제품명으로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품절이라서 구입이 안되는데, 재입고 알림이 있으니 구입해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요헤미티 회사

 

 

신유빈 에너지젤